수술전 ↓
수술후 ↓
• 시술 전 고민 살면서 콧대가 너무 낮은게 고민이였어요 비염도 있고ㅠㅠ 그래서 숨쉬기도 너무 힘들었어요 • 상담 경험 친구가 수술하면서 비염도 같이 알아보는게 좋다고 했었어서 발품간 병원들중에 가능한 병원중 추리고 상담괜찮은곳으로 추려추려 수술결정했어요 • 시술 결과 수술하고 붓기빠지고 모양도 자연스러워지구 높이도 마음에 들어용!! 숨쉬는것도 편해졌어요 삶의 질이 달라여 • 추가 의견 코수술만족도 100% 알앤비성형외과 김대호원장님께 받은것도 100% 만족입니당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