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수술전 ↓


수술후 ↓



• 시술 전 고민
처음 코수술 하고 나서 제 얼굴과 맞지 않는 긴코가 늘 신경쓰였었고 점점 코끝이 쳐지는 게 느껴져서 재수술하게 되었어요.
• 상담 경험
원장님께 부담스럽지 않게 해달라고 요청드렸는데 그것도 잘 들어주셔서 좋았습니다!
• 시술 결과
알앤비성형외과에서 재수술한지 1달차입니다! 제가 원하는 동글동글한 느낌으로된 것 같아서 만족하고 이젠 재재수술은 없을거 같아요ㅎㅎ
• 추가 의견
진작 알앤비를 택했더라면 재수술 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싶어요ㅎㅎ 그래도 지금이라도 만족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