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술전 ↓
수술후 ↓
• 시술 전 고민
평소 매부리가 스트레스였고 필러 고민하다가 필러맞으면 코퍼진다고 해서 큰맘먹고 수술했어요ㅎㅎ
• 상담 경험
원장님 엄청 꼼꼼하고 섬세하세요!! 여러병원 상담 가보고 결정한건데 가장 꼼꼼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셨어서 더 마음에 들었거든요ㅎㅎ
• 시술 결과
매부리는 화장으로도 커버 안되는거 아시죠?ㅋㅋ
수술하고 매일 거울로 옆모습만 확인하게 되네용ㅋㅋ 이게 내 코라니 이런 느낌?ㅋㅋ
• 추가 의견
낮은코나 복코는 쉐딩을 빡세게 해서라도 라인을 잡아볼텐데 매부리는 불가하더라구요ㅋㅋ 옆라인도 너무 별로고..ㅎㅎ 수술하길 잘한거 같아요!! 잘되지 않았나용?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