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술전 ↓
수술후 ↓
• 시술 전 고민
코뼈도 휘었고 매부리에 복코 + 비염까지 완전 그냥 코수술을 꼭 해야하는 사람..?ㅋㅋ 이었습니다
• 상담 경험
제 코가 다양하게 문제?라면 문제가 많아ㅋㅋ 병원을 고르는데 매우 신중하게 둘러봤었는데 알앤비성형외과 김대호원장님과 상담해보고 여기서라면 가능할거라는 생각에 수술 결정했어요 다른곳에서는 5-10분 상담하고 끝이였는데 알앤비성형외과는 상담하고 나오니 한시간 넘게 있었던거같더라고요
• 시술 결과
수술 결정하고도 수술이다보니 무섭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었는데 수술 결과를 보고나니 무섭다고 생각했던건 기억도 안나네요ㅎㅎ 너무 만족스럽습니다
• 추가 의견
상담때부터 여기라면 내 고민을 해결해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알앤비에서 하길 잘한거 같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