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상담문의

알앤비는 처음부터 제대로 분석하고 확실하게 케어합니다.

결과도 너무 좋고 원장님 실장님 모두 다 친절하시고 후관리도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

룰룽랄량



수술전 ↓



수술후 ↓




 

• 시술 전 고민 코가 엄청 낮거나 너무 못생기거나 그런건 아니였습니다 그냥 제 워너비 코가 너무 되고 싶어 수술을 결심하였어요 오히려 저 같은 코 수술 후기가 더 많이 없는거 같아 고민이 많았어요ㅠㅠ • 상담 경험 제가 원하는 라인의 연예인이 있어 사진을 들고 갔었는데 원장님께서 설명도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사진 여러장 봐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• 시술 결과 저는 제 코라 그런지 별로 안바꾼다고 자연스럽게 한다고 생각했는데 자연스러운데도 전후 사진 보면 다른 코 같네요ㅋㅋㅋ 그래도 후만 보면 다들 원래 코가 이쁜줄 알아요ㅎㅎ • 추가 의견 성형자체가 처음이라 걱정 많고 그랬는데 결과도 너무 좋고 원장님 실장님 모두 다 친절하시고 후관리도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

이전글
수술 결과를 보고나니 무섭다고 생각했던건 기...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
알앤비성형외과 상담문의
주    중  am 10:00 ~ pm 19:00
토요일  am 10:00 ~ pm 16:00
일요일·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주    중  am 10:00 ~ pm 19:00
토요일  am 10:00 ~ pm 16:00
일요일·공휴일은 휴무입니다.